flagcounter

free counters

앱솔루트코리아

오디오트랙

엔바이존

로지텍

NCTOP

리플미니

비스타타블렛

애드센스

위글

다나와리포터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AONE



마우스 패드 대신 장 패드 어때? [아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리뷰



마우스 패드 대신 장 패드 어때?

 

피시방 시장이 레드오션이 되고부터는 사양의 고급화와 차별화를 통해 돌파구를 마련하려는 사장님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한참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2가 인기몰이했을 때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는 이곳이 피시방이 맞나? 하는 의구심마저 들게 한다. 무엇보다 재밌는 점은 전문 카페&식당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메뉴와 주문 시스템이다. 얼마 전 미우새에 출연한 홍진영, 홍선영 자매분이 피시방을 방문하는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는데 PC에서 메뉴를 선택하기만 하면 직원이 자리까지 음식을 가져다주는 장면에서 정말 크게 웃었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이처럼 PC 앞에서 간식이나 식사를 하는 행위는 편리함을 주었지만 동시에 이물질이 책상을 오염시키는 빈도도 늘어나게 되는 계기가 됐다. 이러한 이유에서 요즘 떠오르는 아이템이 있으니 이번 리뷰에서 소개할 아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이다.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리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언박싱. 포장은 꽤 심플하다. 심지어 택배도 별도의 추가 포장 없이 도착했으니 담백함이 넘친다. 조금 성의 없어 보인다는 느낌도 있지만, 해당 제품의 소재는 방수처리 된 고무이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 충격이나 이물질에 손상될 가능성이 작다. 굳이 비닐로 포장할 이유가 없다는 뜻이다.

 

중앙에는 브랜드 로고가 큼지막하게 자리해 있고 그 주위로 기하학적 패턴 처리를 했다. 촘촘하고 견고한 표면은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게이밍 콘셉트에 걸맞는 마우스 무빙, 스와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뒷면은 물결무늬 패턴 처리와 고무 재질 특유의 마찰력 덕분에 다소 과격한 움직임에도 패드가 미끄러지지 않게 해준다. 또한, RoHS 인증을 받은 친환경 고무를 사용했기 때문에 저가형 제품에서 맡아 볼 수 있는 특유의 역한 냄새는 나지 않았다.

 

5mm가 주는 쿠션감은 안정적인 지지뿐만 아니라 기계식 키보드 타건 시 발생하는 특유의 통울림을 상당 부분 잡아준다.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라면 장 패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라고 말할 수 있다.

 

가격대가 만들어 주는 차이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패드는 무조건 저렴한 걸 여러 개 쓰는 게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의 한 명이었다. 딱히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을뿐더러 가격대가 주는 격차가 미미할 거라고 지레짐작해버렸다. 하지만 예상은 보기 좋게 빗나갔고 적절한 쿠션감과 깔끔한 마감처리, 화려한 색감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촘촘한 재질의 표면은 방수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오염으로부터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PC를 사용하다 보면 자의든 타의든 키보드와 마우스 주변은 지저분해지기 마련인데 이러한 장점 덕분에 일반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피시방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201913일 최저가기준. 10,500.

 

 


덧글

댓글 입력 영역